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광주FC, 어린이날 '통큰 선물' 87% 할인된 입장권 판매

광주FC, 어린이날 '통큰 선물' 87% 할인된 입장권 판매

광주FC 선수들이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광주FC제공광주FC 선수들이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광주FC제공
K리그1 광주FC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팬들을 위해 '통큰 선물'을 준비했다.
 
광주는 다음달 5일 오후 4시 30분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김천 상무와의 홈 경기에서 초등학생 입장권을 1000원에 판매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입장권 1000원은 정상가(8000원) 대비 87.5% 할인된 금액이다. 이번 특별 할인 혜택은 온라인 및 현장 구매 모두 적용된다.
 
광주 관계자는 "어린이날 주인공인 초등학생들이다. 광주는 가족 단위 팬층이 두껍고, 어린이 팬들의 방문 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어린이들이 K리그의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별한 통큰 결정을 했다"고 전했다.
 
광주는 또 어린이날 가족 관람객을 위해 인기 캐릭터 폼폼푸린 포토존 및 굿즈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광주FC가 준비한 어린이날 특별 선물 관련 홍보 포스터. 광주FC 제공광주FC가 준비한 어린이날 특별 선물 관련 홍보 포스터. 광주FC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