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 한국시장 진출

LIVE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 한국시장 진출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 이하 에이앤이)가 한국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에이앤이는 두 개의 콘텐츠 브랜드 '히스토리(HISTORY)'와 '라이프타임(Lifetime)'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히스토리는 '지식 엔터' 브랜드를 표방하며 '아는 것이 즐거워진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블록버스터 시리즈, 초대형 다큐멘터리, 리얼 버라이어티, 인문학 예능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프타임은 '나를 찾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성의 가능성과 내면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에이앤이는 1984년 미국 디즈니와 허스트사의 합작으로 설립돼 전 세계 200여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이다. 히스토리, 라이프타임, A&E를 비롯해 전 세계에 80개가 넘는 TV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에이앤이 스튜디오(A+E Studios)'를 통해 식스(Six), 나이트폴(Knightfall), 언리얼(UnReal) 등 TV 시리즈를 제작하고 있다.

에이앤이 측은 "히스토리와 라이프타임은 TV,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한국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라며 "TV의 경우는 IPTV 3사, 케이블 TV, 위성방송 등 모든 플랫폼을 통해 전국 2천만 이상의 시청가구를 확보했고 디지털에서도 유튜브, 네이버 TV,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곰TV 등 주요 플랫폼을 동시 오픈한다"고 밝혔다.

콘텐츠 제작에도 뛰어든다. 에이앤이 측은 "넉살, 타이거 JK, 치타, 딥플로우 등 유명 힙합 뮤지션 10명이 자신의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힙합 인문학 프로그램 '더리더'와 한국 전통주를 매개로 한 인문학 예능 '말술클럽'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에이앤이는 지난 3월 전략적 투자를 통해 iHQ의 3대 주주가 되기도 했다. 이에 iHQ와 포맷 개발 및 공동 투자 제작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과 세계 시장을 타깃으로 한 제작, 판매, 배급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0

0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NAVERTheXFiles2020-08-03 14:11:03신고

    추천0비추천0

    B에게 2000만원을 왜 주지? 그 큰돈을.. 이게 이해가 안감...

  • NOCUTNEWS취적비취어2020-08-03 12:02:23신고

    추천10비추천0

    A경위 자네가 독신이었다면 충분히 자네 설명이 일리가 있을수도 있겠으나, 가정이 있어다면 그건 자네 잘못이겠구먼. 아무리 간통죄가 없어졌다한들 도덕적 규범과 민사상의 손배소는 남아 있다네

  • NAVER모래시계2020-08-03 11:31:11신고

    추천7비추천4

    위력을 이용한 성폭행, 성추행을 조사할 때 간과해서는 안될 부분이 있다.
    피해를 호소하는 쪽에서 먼저 이 위력의 덕을 보고자 먼저 접근하거나 추행 및 폭행의 댓가로 위력을 이용해 먹다가 어느 한 순간 더 이상 위력이 불필요하게 되거나 더 이상 위력을 이용할 수 없게 되었을 때...
    위력자를 상대로 미투 아닌 미투를 제기하고 있는건 아닌지...
    이 부분을 반드시 조사해서 명백히 밝혀야 한다.

더보기 +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