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노컷뉴스
LIVE
삭제 검색
안녕하세요. 사회부 사건팀 송선교 기자입니다.
경찰, 쿠팡 로저스 대표 1차 소환 불응에 '출국정지' 검토
'강선우 공천헌금 1억' 의혹 김경, 3시간 반 경찰 조사 마무리(종합)
'김병기 공천헌금 탄원서' 前구의원 측 "있는 그대로 다 말해"(종합)
경찰, 쿠팡 로저스 대표 출석 통보…'셀프 면죄부' 논란 관련 3370만 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된 쿠팡이 '셀프 면죄부' 성격의 자체 조사 결과를 일방적으로 발표한 것과 관련해, 경찰이 쿠팡 해럴드 로저스 대표를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서울경찰청 쿠팡 수사 태스크포스(TF)는 8일 로저스 대표에게 최근 출석을 통보했다고 밝혔다. 경찰과 로저스 대표는 현재 출석 일자를 조정 중이다.
검찰, '서부지법 폭동 배후' 의혹 전광훈 구속영장 청구 검찰이 '서부지법 폭동 사태' 배후로 지목된 사랑제일교회 목사 전광훈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유튜브 채널 '신의한수' 운영자 신혜식씨에 대한 구속영장은 반려됐다. 8일 서울경찰청 등에 따르면, 서울서부지검은 이날 오후 경찰이 전씨에 대해 신청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김병기 오찬' 박대준 전 쿠팡 대표, 4시간 경찰 조사 후 귀가 더불어민주당 김병기 의원과 고가의 식사를 하며 임원 인사 불이익을 논의했다는 의혹을 받는 박대준 전 쿠팡 대표가 경찰 조사를 받았다. 박 전 대표는 8일 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대에 참고인으로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단독]'청담동 주식부자' 추가 사기 사건, 서울청으로 이송 897억 원대 가상화폐(코인) 사기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씨가 최근 사기 혐의 등으로 다시 고소당한 사건이 서울경찰청으로 넘겨졌다.
경찰, '통일교 로비 의혹' 임종성 휴대전화 등 압수물 포렌식 통일교의 정치권 로비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경찰이 임종성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휴대전화 등 압수물에 대한 포렌식 작업에 착수했다.
경찰, 박나래에 불법 의료 행위 의혹 '주사 이모' 압수수색 경찰이 방송인 박나래(40)씨에게 불법 의료행위를 해줬다는 의혹을 받는 이른바 '주사 이모'를 상대로 강제수사에 나섰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7일 의료법·약사법 위반과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를 받는 '주사 이모' 이모씨의 주거지 등을 지난달 말 압수수색했다고 밝혔다.
경찰, '통일교 로비 의혹' 김규환·정원주 압수물 포렌식 경찰이 통일교의 정치권 로비 의혹 피의자인 김규환 전 미래통합당 의원과 정원주 전 통일교 총재 비서실장의 휴대전화 등 압수물에 대한 포렌식 작업에 착수했다.
[단독]'통일교 로비 의혹' 김규환 내일 포렌식…임종성도 곧 통일교의 정치권 로비 의혹을 수사하는 경찰이 오는 7일 김규환 전 미래통합당 의원의 휴대전화 등 포렌식 선별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임종성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에 대한 포렌식 작업도 곧 진행한다.
특수본 '김건희 3팀' 40명 구성 완료…144개 사건 살펴본다 아직 수사가 마무리되지 못한 김건희씨의 각종 의혹을 특검으로부터 넘겨받은 경찰이 관련 수사팀 구성을 끝내고 본격적인 수사 준비를 마쳤다.
[단독]백종원社 더본코리아, 원산지표시 위반 '무혐의'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더본코리아의 원산지표시법 위반 사건에 무혐의 처분이 내려진 것으로 확인됐다. 검찰은 담당 직원의 원산지 허위 표시에 고의성이 없다고 판단했다. 5일 CBS노컷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서울서부지검은 지난달 29일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더본코리아 법인의 원산지표시법 위반 혐의에 대해 불기소 처분을 내렸다.
경찰, 강선우 '1억 수수 의혹' 김태우 전 구청장 6일 고발인 조사 더불어민주당 강선우 의원이 지방선거 과정에서 1억 원을 수수했다는 의혹을 경찰에 고발한 국민의힘 김태우 전 서울 강서구청장이 고발인 조사를 받는다.
종각역 인근 택시 교통사고…보행자 1명 사망·9명 부상(종합) 서울 종각역 인근 도로에서 택시가 인도 신호등과 차량 등을 들이받아 보행자 1명이 숨지고 9명이 다쳤다. 2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5분쯤 서울 종로구 종각역 인근 도로에서 택시가 승용차 2대와 인도에 설치된 신호등 기둥 등을 잇따라 들이받았다.
유명 BJ, 수면유도제 먹고 전봇대 '쾅'…약물운전 혐의 체포 약물에 취한 채 운전하다가 전봇대를 들이받은 30대 인터넷 방송인(BJ)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광진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약물운전 혐의로 30대 여성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고 2일 밝혔다.
검찰, '병역법 위반' 위너 송민호·복무관리자 불구속 기소 사회복무요원 부실 근무 의혹으로 수사받은 아이돌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32)씨가 재판에 넘겨졌다. 송씨의 근무 태만을 알고도 방조하는 등 병무 거래 의혹을 받는 복무관리책임자 이모씨도 함께 기소됐다. 서울서부지검 형사1부(원신혜 부장검사)는 31일 병역법 위반 혐의로 송씨와 이씨를 전날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경찰, 박나래에 불법 의료 행위 의혹 '주사 이모' 출국금지 방송인 박나래(40)씨에게 불법 의료행위를 해줬다는 의혹을 받는 이른바 '주사 이모'의 출국이 금지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31일 의료법·약사법 위반과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를 받는 '주사 이모' 이모씨를 출국금지 조치했다고 밝혔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