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추성훈 18일 부친상…"단 한 번도 아버지 미워한 적 없어"



연예가 화제

    추성훈 18일 부친상…"단 한 번도 아버지 미워한 적 없어"

    종합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 종합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인 추성훈이 부친상을 당했다.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추성훈의 부친 추계이씨께서 향년 73세로 금일 별세했다"라고 18일 알렸다. 이어 부고 소식을 들은 후, 추성훈은 바로 일본으로 귀국했다고 부연했다.

    장례는 가족, 친지와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다. 본부이엔티는 "추성훈을 비롯한 가족분들에게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추성훈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후 글을 남겼다. 그는 "저에게 슈퍼히어로인 나의 아버지. 상냥하고 강하고 힘세시고 그리고 뭐든지 알고 많은 것을 가르쳐주시던 아버지. 근데 너무 무서운 아버지였습니다. 어렸을 때 잘못된 짓을 하면 죽을 만큼 맞았어요. 하지만 단 한 번도 아버지를 미워한 적이 없었다. 내 슈퍼히어로니까!"라고 썼다.

    이어 "그 아버지가 오늘 갑자기 돌아가셨다. 아직 더 말씀 많이 나누고 싶었고 가르쳐 주셔야 할 것이 너무 많았는데… 같이 둘이서 술 마셔본 적조차 없는데… 같이 하고 싶은 거 너무 많아요… 이제 조금씩 일이 잘 풀려서 같이 돌아다니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싶었다… 너무 갑작스러워서…"라고 안타까움을 표했다.

    추성훈은 "앞으로 인생도 아버지가 알려주신 대로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할 때가 온다면 꼭 힘든 길을 선택해라! 그것이 성공하는 길이다!' 그 말씀을 가슴에 새겨놓고 열심히 살겠습니다. 다음에 만났을 때는 아버지가 좋아하시는 골프를 같이하고 함께 술 마시고 싶네요"라고 글을 맺었다.

    종합격투기 선수로 활약한 추성훈은 '정글의 법칙' '슈퍼맨이 돌아왔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팔아야 귀국 in 베트남' '천하제일장사' 등 다양한 예능에서 왕성하게 활동했다. 최근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에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