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테이, 1살 연하 비연예인과 5월 29일 결혼…식은 비공개



연예가 화제

    테이, 1살 연하 비연예인과 5월 29일 결혼…식은 비공개

    가수 테이. JTBC 제공가수 테이. JTBC 제공가수 테이가 결혼한다.

    테이는 17일 공식 팬 카페에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다. 테이는 "존경하고 소중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사람과 부부의 연을 맺으려 합니다"라고 밝혔다.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는 결혼 상대에 관해서는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대화를 신중히 하는 사람"이라며 "저보다 한 살 어린 이 사람은 학창 시절부터 어려운 환경 속에 악바리 같은 근성으로 또래보다 훨씬 고되고 성숙한 삶을 살아온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맏이로서 가족을 생각하는 동질감과 일찍부터 시작한 외로운 사회생활 등의 공감으로 가까워졌고 어릴 때부터 강인하게 살림을 맡아서 차곡차곡 쌓아 올린 지독한 성실함에 인간적으로 존경하게 됐습니다. 그렇게 곁에서 배우고 나누고 격려하며 여섯 해를 넘기게 됐어요"라고 설명했다.

    테이는 "닮은 것은 너무 닮아서 재밌고 다른 것은 너무 달라서 치열한 시간이 미안함과 감사함으로 켜켜이 쌓여 단단해진 지금. 두 사람 다 마흔쯤 다다라서야 큰 결심을 하게 됐고 더 늦기 전에 이곳의 가장 소중한 그대들에게 떨리는 마음으로 전합니다"라고 썼다.

    결혼식에 관해서는 "야외 결혼식장에서 소박하게 몇몇 지인들과 비공식으로 함께할 예정이에요. 친구나 가족들에게도 아직 전부 소식을 전달하지 않은 지금이라 아직 어색하고 떨리네요"라며 "잊지 않고 건강하고 성실한 모습으로 보답하며 살아갈게요"라고 글을 맺었다.

    소속사 FUN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이날 CBS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5월 29일 비연예인 연인과 경기도의 한 골프장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게 맞다"라고 말했다.

    2004년 정규앨범 '더 퍼스트 저니'(The First Journey)로 데뷔한 테이는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모놀로그'(Monologue) '같은 베개…' '사랑은… 하나다' '그리움을 사랑한 가시나무' '닮은 사람' 등 특유의 감성이 가득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나는 가수다' 시즌 1과 '오페라스타 2011' '싱투게더' '캐스팅 콜' '아바타 싱어'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 음악 관련 프로그램은 물론 '원나잇 푸드트립' '전지적 참견 시점' '놀라운 토요일'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에도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테이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 동안 서울 강남구 SAC아트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퍼퓸'(Perfume) 준비에 한창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