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골프소식>골프존, 최첨단 레슨시스템 아카데미시장 진출

  • 0
  • 0
  • 폰트사이즈

골프

    <골프소식>골프존, 최첨단 레슨시스템 아카데미시장 진출

    • 0
    • 폰트사이즈

    프리미엄 골프연습장 ''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 삼성동에 1호점 오픈

     

    골프존이 기존 실내외 골프연습장을 대체할 수 있는 차세대 최첨단 레슨시스템 개설을 통해 국내 골프 아카데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골프시뮬레이션 전문업체 골프존은 1일 서울 삼성동에 프리미엄 골프연습장 ''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GDR)'' 1호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GDR은 신형센서 탑재로 연습 타구를 실제 구질과 동일하게 재현하고 있으며, 페어웨이, 러프, 벙커 매트를 별도로 설치해 필드와 같은 연습효과를 극대화 했다.

    또 최첨단 클럽인식기 기술을 적용해 타석에 서면 자동으로 개별 클럽을 인식하고 비거리 방향성 구질 탄도 등의 데이터를 저장, 정확하고 과학적인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을 연습할 수 있는 ''드라이빙 레인지'', 어프로치를 연습하는 ''숏게임 장'', 티샷과 어프로치 연습에 중점을 두고 미션을 성공시키는 ''챌린지 모드'', 실전같은 ''미니 라운드'' 등 4개 SW 프로그램을 마련해 연습과 동시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클럽별, 숏게임, 미니라운드 분석 등 GDR이 제공하는 연습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집중 연습과 개인별 맞춤 레슨이 가능하도록 했다.

     

    GDR 홈페이지(gdr.golfzon.com)에 연습기록이 축적되게 해서 효과적인 연습을 할 수 있게 했다.

    이 같은 연습 데이터 분석을 통해 GDR 프로와 1대1 개별 면담 및 맞춤형 레슨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책임제 레슨 시스템을 제공하게 된다.[BestNocut_R]

    골프존은 연내 서울 경기 주요 상권에 5개 직영점을 열고, 기존 공급자 위주의 시장에서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창출하는 신개념 골프 아카데미 사업장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김영찬 골프존 대표는 "이번에 첫 선을 보인 골프존 GDR를 통해 선진화된 골프 아카데미 문화가 보급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골프문화 창출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