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진양그룹은 13일 충북 음성에 조성한 진양밸리 골프장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45만여평 부지에 18홀 기준 전장 7천206야드로 만들어진 진양 밸리는 27홀 대중제 골프장으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진양밸리 홈페이지(www.chinyangvalley.co.kr)에 회원가입 후 인터넷 예약 신청을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진양 밸리는 중부고속도로 일죽IC와 8분거리에 인접하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는 잇점이 있다.
◈ 골프존, ''버디존'' 오픈 이벤트 실시골프존이 골프존닷컴 회원들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버디존'' 오픈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실시한다.[BestNocut_R]
''버디존''은 골프존닷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골프존닷컴 일촌과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SNG 서비스 공간이다.
골프존은 ''버디존''의 세가지 게임을 모두 진행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5,000G 포인트 제공과 응모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100만원 상당의 클럽을 제공한다.
또 ''버디존'' 게임을 모두 진행한 일촌이 10명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골프존 이용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www.golfzon.com)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