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골프전문채널 J골프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시즌 마지막 메이저대회 ''PGA챔피언십'' 독점 생중계를 기념해 르꼬끄 골프와 함께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 낮 1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J골프 홈페이지(www.jgolfi.com)에서 ''2010 PGA 챔피언십'' 우승자를 예상해 선택하는 것으로 응모 가능하다.
우승자를 맞힌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르꼬끄 골프 상품권 100만원권을 비롯해 캐디백&보스턴백 세트, 티셔츠, 모자 등 르꼬끄 골프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17일 J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골프 주선영 마케팅팀장은 "J골프가 대회 독점 생중계를 기념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자신이 예상하는 우승자의 활약을 지켜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BestNocut_R]
''마스터스'', ''US오픈'', 디 오픈''과 함께 PGA투어 4대 메이저대회로 꼽히는 ''PGA챔피언십''은 지난해 양용은(38)이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를 제치고 아시아인 최초로 우승해 국내에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양용은을 비롯해 그와 한 조로 경기를 펼치고 있는 우즈, 비제이 싱(피지)과 최경주(40), 노승열(19.타이틀리스트, 스튜어트 애플비(호주), 어니 엘스(남아공) 등이 출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