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 각종 부대행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31일 스마트폰 커뮤니티 ''마이미츠'' 회원들을 비롯한 스마트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실시했다.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 이번 세미나는 접수 이틀 만에 전석 마감 되었으며 T*옴니아Ⅱ를 주제로 3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세미나는 T*옴니아Ⅱ 특장점과 제품 디자인 배경, UX 컨셉,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주요 핵심프로그램 기능에 대한 내용들로 구성되었으며 삼성 딜라이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과 개발자와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27일(화) 삼성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애니콜 옴니아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국내 시장에 출시될 ''옴니아 패밀리'' 스마트폰 5종을 공개한데 이어 이번에는 실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T*옴니아Ⅱ 사용자 간담회''를 개최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