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스포츠일반

    김연아 "고파스 깜짝글 저 맞아요"

    뉴스듣기

    d
    "어. 내가 쓴게 맞는데"

    고려대학교 재학생들의 인터넷 커뮤니티 ''고파스''가 파릇파릇한 09학번 새내기 ''피겨요정'' 김연아(19 · 고려대)의 대학입학기념 인사로 한바탕 뒤집혔다.

    지난 2일 오후 고파스 추천게시판에는 "안..녕하세요..!!!^^ 09학번 김연아입니다..ㅋㅋㅋㅋ(낚시아님ㅋㅋㅋㅋㅋ)"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는 "제가 지금 캐나다 토론토에서 훈련을 해서 졸업식,입학식을 다 못갔네요. 입학식 꼭 가고싶었는데 아쉽다"며 "제가 연중 한국에 있는 기간이 길어봐야 2달정도라 학교를 많이 못가겠지만 운동이외에 고대생으로서 해야할 일,할 수있는일들은 모두 할수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또한 "3월 27일, 28일 정말 중요한 대회를 앞두고 있는데 많이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며 "고파스에도 종종 찾아오겠다"고 덧붙이며 글을 마쳤다.

    인터넷을 사용해 누구나 ''김연아''를 사칭, 글을 올릴 수 있는 상황이었기에 이 글이 실제로 09학번 김연아가 남긴 글이 맞느냐는 의문도 잇따랐지만 고대 재학생들은 ''낚시라도 좋다"며 약 700여 리플을 달며 이 글을 환영했다.

    당시 글이 올라온 시각은 김연아가 현재 전지훈련을 진행하고 있는 캐나다에서는 늦은 밤 시간. 하루가 지나 김연아의 개인 매니지먼트사인 IB스포츠측이 확인한 결과 이글은 김연아가 실제로 올린 것으로 확인됐다.

    IB스포츠 측은 "연아선수에게 연락해보니 자신이 올린 것이 맞다고 하더라"면서"''글을 쓴 것이 문제가 되었냐''며 화들짝 놀라더라"고 김연아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오는 3월 말 미국 LA에서 열리는 세계피겨선수권을 앞두고 캐나다 토론토에서 전지훈련을 하고 있는 김연아는 대회를 마친 뒤 이르면 3월말이나 4월초 한국에 잠시 입국할 예정이다.

    안..녕하세요..!!!^^ 09학번 김연아입니다..ㅋㅋㅋㅋ(낚시아님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이번에 입학한 09학번 김연아입니다..^^

    우선 09학번동기여러분들 입학 모두 축하드리고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지금 캐나다 토론토에서 훈련을 해서 졸업식,입학식을 다 못갔네요..허허

    입학식 꼭 가고싶었는데!!아쉽..ㅠㅠ

    제가 연중 한국에 있는기간이 길어봐야 2달정도라 학교를 많이 못갈것같아서 아쉬운데요

    그래도 제가 운동이외에 고대생으로서 해야할일,할수있는일들은 모두 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고파스도 틈나는대로 들릴께요~^^

    암튼 감사드리고요~

    3월 27일, 28일 정말 중요한 대회를 앞두고 있는데요

    많이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시면 정말 감사감사..ㅠㅠ

    담에 또 들리겠습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