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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도시공사, 재개발임대주택 재계약 등 입주민 맞춤형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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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도시공사, 재개발임대주택 재계약 등 입주민 맞춤형 서비스

    부산도시공사 제공부산도시공사 제공
    부산도시공사는 22일 공사에서 관리 중인 전체 재개발임대주택 11개 지구 중 6개 지구 498세대에 대한 재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재계약부터는 입주민 편의 제고를 위해 임대주택 전자청약시스템을 제공한다.

    기존 입주자와 예비입주자들은 PC나 핸드폰을 활용해 공사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손쉽게 서류접수 등의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다.

    전자청약시스템은 온라인을 통해 입주 희망 고객의 청약 신청부터 당첨자와 예비입주자 선발, 계약 체결 등 임대주택 공급과 관련한 업무 전반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공사는 비대면 업무처리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거동이 어려운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찾아가는 방문 재계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밖에 찾아가는 간담회 개최를 통해 입주민과 주민대표, 관리사무소장이 함께 어려움을 듣는 등 임대주택 업무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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