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인천 주요 뉴스]인천시, '일자리 한마당' 23일 개최…100개 기업 참여



경인

    [인천 주요 뉴스]인천시, '일자리 한마당' 23일 개최…100개 기업 참여

    라디오 FM 98.1 오후 3시 생방송 뉴스

     

    인천시, '일자리 한마당' 23일 개최…100개 기업 참여


    인천시는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2023 인천 일자리 한마당'을 엽니다.
     
    행사에는 인천의 우수 강소기업과 항만·항공·물류 분야 기업 등 100개 업체가 참가해 현장 면접을 진행하고, 정부의 일자리 정책과 사업을 안내하는 등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합니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구직자는 인천 일자리 한마당 누리집에서 기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워크넷과 연계해 사전 입사 지원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청소년 박람회 25일 인천 송도서 개막


    인천시는 오는 25일부터 사흘간 송도컨벤시아에서 '제19회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여성가족부와 인천시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2013년 이후 인천에서 10년 만에 열리는 전국 단위 청소년 행사입니다.
     
    박람회에는 252개의 체험부스와 전국 17개 시·도가 마련한 다양한 주제관이 마련됩니다.
     

    재판 피해 의도적 잠적…인천지검, 도주 피고인 30명 검거


    인천지검은 지난 2월부터 최근까지 3개월 동안 의도적으로 재판에 출석하지 않고 잠적한 피고인 30명을 검거했다고 18일 밝혔다.
     
    검거한 이들 대부분은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받다가 고의로 법정에 나오지 않거나 실형 선고를 예상하고 잠적한 피고인들입니다.
     
    앞서 인천지검은 지난 2월 '불출석 피고인 검거팀'을 꾸린 뒤 관련 피고인 명단을 만들어 피해 복구를 위해 신속하게 선고형을 받아야 할 피고인들을 중심으로 검거에 나선 바 있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