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LIVE
삭제 검색
들리지 않는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주는 고주파증폭기처럼 작은 목소리도 여러분이 들을 수 있게 전하겠습니다.
모델 8명에게 몹쓸 짓…성인화보 제작사 대표들 구속
"서명운동 참여 이장 해임" 엄포…문경복 옹진군수 검찰 송치
[인천 주요 뉴스]인천시, 오는 21일까지 광업·제조업체 4200여 곳 실태조사
앞으로 요트·카누·서프보드도 음주단속한다…적발시 과태료 오는 21일부터 관련 법이 시행됨에 따라 요트나 카약, 카누, 패들보드, 서프보드 등 무동력 수상레저기구 운항자도 음주단속 대상이 된다. 21일부터 수상레저안전법 개정법 시행…6개월 계도 기간 뒤 본격 법 적용
동료 여성 신체 불법 촬영…50대 항공사 승무원 입건 항공사 승무원이 동료 여성의 신체를 몰래 촬영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인천국제공항경찰단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카메라 이용 촬영 혐의로 모 항공사 승무원 A(50대)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2일 밝혔다.
[인천 주요 뉴스]미국 케슬러 컬렉션, 인천 'K-콘랜드' 합류 의사 미국 케슬러 컬렉션, 인천 'K-콘랜드' 프로젝트에 투자의향서 제출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미국의 유명 호텔 체인 케슬러 컬렉션이 인천시가 추진하는 K-콘랜드(K-Con Land) 프로젝트에 합류하겠다는 내용의 투자의향서를 인천시에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인천 주요 뉴스]인천시 '하천 복원사업 1호' 굴포천 생태하천 연내 준공 인천시 '하천 복원사업 1호' 굴포천 생태하천 연내 준공인천시는 하천 복원사업 1호로 추진하는 부평구 굴포천 생태하천 공사를 올해 하반기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2021년 첫 삽을 뜬 이 사업은 굴포천 소하천 구간의 기존 복개구조물을 철거하고 도심 속 생태하천을 조성하는 사업입니다.
'7억원대 가상화폐 투자사기' 경찰이 한 짓이라고? 가상화폐 투자금 명목으로 지인들로부터 수억원을 받아 가로챈 혐의를 받는 현직 경찰관이 구속된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인천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사기 혐의로 인천 서부경찰서 소속 경장 A씨를 구속해 이달 초 검찰에 송치했다고 11일 밝혔다.
대마 구매 돕고 자기도 수차례 흡연…30대 래퍼 징역 2년 마약류인 대마 구매를 돕고 여러 차례 흡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가수가 실형을 선고 받았다. 인천지법 형사15부(김정헌 부장판사)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 혐의로 기소된 래퍼 A(33)씨에게 징역 2년을 선고했다고 10일 밝혔다.
[인천 주요 뉴스]인천시, 늘봄학교 프로그램 추진 '초등생 돌봄 공백 최소화' 14~15일 인천 농특산물 한마당 인천장터 개최 인천시는 오는 14일과 15일 이틀간 상상플랫폼 웨이브홀에서 올해 '농특산물 한마당 인천장터'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서해5도 주민들 "李, 서해평화특별구역 추진하자" 제안 서해 최북단 서해5도 주민들이 취임 인사에서 '한반도 평화체계 구축'을 발표한 이재명 대통령에게 서해 NLL(북방한계선) 평화 진흥을 위한 법 제정과 협의 기구 구성을 제안했다.
[인천 주요 뉴스]인천 강화남단 경제자유구역으로…이달 말 지정 신청 인천 강화남단 경제자유구역으로…이달 말 지정 신청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인천 강화도 남단을 경제자유구역으로 신규 지정하기 위한 사업 계획서를 오는 23일까지 산업통상자원부에 제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천 중구-신천지 '인스파월드' 법적 공방…항소심으로 인천 중구가 이단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과 10년 넘게 갈등을 이어온 옛 '인스파월드' 건축물 착공신고 거부 처분에 대해 법원이 신천지의 손을 들어줬다. 중구는 항소에 나설 방침이다.
[인천 주요 뉴스]인천시, 참여형 통일문화 체험 프로그램 운영 인천시, 참여형 통일문화 체험 프로그램 운영인천시는 시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통일을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달부터 인천통일플러스센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통일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선균 수사 정보 유출 혐의' 경찰관·검찰수사관·기자 재판행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다가 숨진 배우 이선균(48)씨의 수사 정보를 유출한 경찰관과 검찰 수사관이 재판에 넘겨졌다. 인천지검 형사6부(최종필 부장검사)는 공무상비밀누설 등 혐의로 인천지검 소속 수사관 A씨(40대)와 인천경찰청 소속 경찰관 B(30대)씨를 각각 불구속 기소했다고 5일 밝혔다.
[인천 주요 뉴스]인천시, APEC 국제회의 자원봉사자 140명 모집 인천시, 내달 개회 APEC 국제회의 자원봉사자 140명 모집인천시는 다음 달 26일부터 20일간 열릴 예정인 '2025 APEC 국제회의'에서 활동할 자원봉사자 140명을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인천시자원봉사센터 누리집을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재명 지역구' 인천 계양구 민심 보니…"민주당 지지세 ↑" 이재명 대통령이 국회의원 지역구인 인천 계양구에서 역대 더불어민주당 계열 정당 대통령 선거 후보 가운데 최다 득표를 받았다. 지난 10년간 인구가 꾸준히 줄어드는 상황에서 나온 결과여서 그 의미가 크다.
21대 대선 오전 8시 현재 투표율 5.7%…20대보다 0.7%p 높아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3일 오전 8시 현재 제21대 대통령선거의 투표율이 5.7%로 잠정 집계됐다고 밝혔다.
12345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