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LIVE
삭제 검색
들리지 않는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주는 고주파증폭기처럼 작은 목소리도 여러분이 들을 수 있게 전하겠습니다.
[인천 주요 뉴스]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연계해 지상 도로 차선 축소·녹지 조성
이재명 운명 가를 대법 선고…한덕수 사퇴 출마선언 임박[뉴스쏙:속]
한수원, 오는 7일 체코 원전 수주 계약…산업부 "환영"
美 1분기 성장률 –0.3%…출범 100일 트럼프 성적표 '부진' 올해 1분기 미국 경제가 역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 시행을 앞두고 불확실성이 커진 데다 기업들이 재고 확보를 위해 수입을 크게 늘린 게 주된 이유라는 평가다.
'SKT사태 여파' 모바일신분증 부정발급 우려에 정부 "절대 불가" 행정안전부는 SK텔레콤 해킹 사태로 인한 모바일 신분증 부정 발급 우려와 관련해 안전하다는 입장을 30일 내놨다.
국힘 시도지사협 홍보·대선 경선캠프에 인천시 공무원?…경찰 수사 국민의힘 시도지사협의회 홍보와 국민의힘 대통령선거 후보 경선 과정에서 인천시 공무원이 동원됐다는 의혹이 제기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9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유정복 인천시장과 인천시 홍보수석 A씨, 시장 비서실 직원 B씨 등 3명을 직권 남용과 지방공무원법 위반 등의 혐의로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
음주사고 차량 안에서 마약류 든 주사기 발견…60대 구속 경찰이 음주운전 차량을 적발하는 과정에서 마약류 의심 물질을 발견해 수사에 나섰다.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60대 A씨를 구속했다고 29일 밝혔다.
[인천 주요 뉴스]인천사랑기부제 답례품 13→34개로 확대 인천사랑기부제 답례품 13→34개로 확대인천시는 인천 외 지역 거주자가 인천시에 기부할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을 13개에서 34개 품목으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농수산물·가공식품에는 기존 강화섬쌀과 장봉도 김에 더해 간장게장과 강화김치 등이 추가됐고 전통주에는 삼양춘과 함께 금풍양조 탁주와 주연향 증류주 등이 포함됐습니다.
행인 폭행·패싸움·인터넷 사기까지…인천 조폭들 잇따라 기소 인천지검은 경찰과 협력해 지난해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인천 지역에서 발생한 폭력조직 범죄를 적발해 11명을 구속, 14명을 불구속 기소했다고 28일 밝혔다. 검찰이 기소한 조직원들은 간석식구파, 주안식구파, 꼴망파(신포동식구파), 부평식구파 등 인천 4대 폭력 조직 소속이며,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를 받는다.
박용철 "국립고려博·경제자유구역이 강화 미래…소통으로 만든다" "올해는 2년 동안 해야 할 일을 1년 안에 끝내겠다는 마음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 주말과 휴일 없이 군청에 나와 일을 하는 데 묵묵히 따라와 주는 직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인천 주요 뉴스]인천시, 전국 최초 초로기 치매 환자 전담기관 운영 인천시, 전국 최초 초로기 치매 환자 전담기관 운영 인천시는 전국에서 처음으로 초로기 치매 전담기관을 운영하며 치매 당사자와 가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농구교실서 억대 자금 횡령…강동희 징역 1년 2개월 단장을 맡은 농구 교실에서 억대 자금을 빼돌려 쓴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강동희(59) 전 프로농구 감독이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인천지법 형사17단독 김은혜 판사는 24일 선고 공판에서 업무상 횡령·배임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강 전 감독에게 징역 1년 2개월을 선고했다.
[인천 주요 뉴스]인천시, 위기 임산부 24시간 상담 체계 구축 인천시, 위기 임산부 24시간 상담 체계 구축인천시는 출산과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임산부를 돕기 위해 미혼모 지원 시설인 인천 자모원을 상담 기관으로 지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인천 자모원은 24시간 긴급 상담 전화를 운영하면서 심리적, 신체적 문제로 위기에 처한 임산부를 실시간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인하대, 미래 해양 블루테크 리더 키운다…해수부 사업 유치 인하대가 미래 해양 블루테크 리더를 키우기 위한 정부사업을 주도한다. 인하대는 최근 해양수산부의 '2025년도 해양 블루테크 미래 리더 양성 프로젝트' 신규 과제 주관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 후보 돕자" 작년 총선 때 목사들에게 식사·선물 준 목사 '파장' 지난해 22대 국회의원 선거 당시 자신이 관할하는 지역의 목사들과 특정 정당 후보가 함께 밥을 먹게 하고 선물을 제공한 지도자급 목사가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무자격자 뽑았다' 국립 인천대 교수 채용 비리 의혹…경찰 수사 국립 인천대학교가 전임교원을 특별채용하는 과정에서 비리가 있다는 의혹이 제기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3일 CBS노컷뉴스의 취재를 종합하면 인천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인천대 총장과 대학 관계자 등 9명을 업무방해 혐의로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
[인천 주요 뉴스]인천경제청, 올해 말까지 스마트 제로에너지시티 관리 플랫폼 구축 인천경제청, 올해 말까지 스마트 제로에너지시티 관리 플랫폼 구축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모한 '미래 지역에너지 생태계 활성화 사업'에 선정돼 올해 말까지 스마트 제로에너지시티 통합관리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41명 울린 '동문·지인 능욕방'…나체사진 합성 유포 8명 기소 대학 동문이나 지인 여성의 얼굴에 나체사진을 합성한 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만든 이른바 '지인 능욕방'을 통해 유포한 일당이 재판에 넘겨졌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