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현장EN:]'데뷔' 싸이커스 "보이그룹 경쟁 치열…신인상 쥘 것"

뉴스듣기


가요

    [현장EN:]'데뷔' 싸이커스 "보이그룹 경쟁 치열…신인상 쥘 것"

    뉴스듣기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으로 데뷔

    KQ엔터테인먼트 제공KQ엔터테인먼트 제공신인 보이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싸이커스는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데뷔앨범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첫 데뷔 포부를 밝혔다.  

    데뷔 소감을 묻자 멤버 민재는 "꿈에 그리던 순간"이라며 "기자분들 앞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이니 이제 실감이 난다. 싸이커스가 보여드릴 다양한 매력을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대중에게 센세이셔널한 느낌으로 다가서겠다는 싸이커스는 "첫 데뷔인 만큼 떨리지만 보여드릴 매력이 정말 많다. 눈도장을 찍어 새로운 세대를 열고 싶다. 기대해도 좋다"고 힘주어 말했다.

    민재·준민·수민·진식·현우·정훈·세은·유준·헌터·예찬 10인조로 구성된 싸이커스는 강렬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댄스로 쇼케이스 무대를 활짝 밝혔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KQ엔터테인먼트 제공같은 소속사 '에이티즈'(ATEEZ)를 롤 모델로 꼽은 싸이커스는 "올해 새로 데뷔하는 보이그룹이 굉장히 많은 것으로 안다"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서 올해 꼭 신인상을 받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KQ엔터테인먼트에서 5년 만에 선보이는 8인조 신인 보이그룹 싸이커스는 '에이티즈'를 잇는 차세대 보이그룹이다.

    그룹 이름은 미지수 'x'와 'hikers'의 합성어로, 세계관의 아이콘인 '트리키'(TRICKY)와 함께 만든 미지의 '좌표'를 통해 자신들의 잠재력을 찾아 나서는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소년들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싸이커스 데뷔 더블 타이틀곡 '도깨비집'(TRICKY HOUSE)은 신비하고 즐거운 매력이 있는 드라마틱한 곡으로 발리우드 풍에 하우스 음악과 푸에르토리코에서 시작된 레게톤을 혼합한 뭄바톤 장르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곡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 '록스타'(ROCKSTAR)는 팝 펑크 장르로 10명의 소년의 꿈과 역동감을 표한한 곡으로, 톡톡 튀는 가사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가 돋보인다.

    앨범에는 이외에도 '더 트리키 시크릿'(The TRICKY's Secret) '도어벨 링잉'(Doorbell Ringing) '다이내믹 청량'(Dynamic 淸亮) '싸이키'(XIKEY) '오 마이 가쉬'(Oh My Gosh) 등이 담겼다.

    경쾌한 보이그룹 싸이커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