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경찰, '전 여친 폭행' 배구 정지석 송치…불법 촬영은 불송치



경인

    경찰, '전 여친 폭행' 배구 정지석 송치…불법 촬영은 불송치

    프로배구 대한항공 소속 정지석 선수. 연합뉴스프로배구 대한항공 소속 정지석 선수. 연합뉴스프로배구 정지석 선수가 전 여자친구를 폭행하고 불법촬영했다는 의혹을 수사해온 경찰이 폭행과 재물손괴 혐의를 적용해 검찰에 넘겼다.

    논란이 됐던 불법촬영 혐의는 정 선수의 아이폰 휴대전화 속에 불법촬영물이 있는지 확인되지 않아 불송치 결정했다.

    경기 수원남부경찰서는 폭행과 재물손괴 등 혐의로 프로배구 남자부 대한항공 소속 정지석 선수를 검찰에 송치했다고 31일 밝혔다.

    정 선수는 올해 초 자택 등지에서 전 여자친구인 A씨를 폭행하고, A씨의 휴대전화를 파손한 혐의를 받는다.

    앞서 A씨는 정 선수를 폭행과 불법촬영 등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 특히 정 선수가 집 내부에 휴대전화 카메라를 몰래 설치해 자신을 불법촬영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정 선수의 휴대전화는 TV 뒤쪽에 놓여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경찰은 불법 촬영물을 확인하지 못해 해당 혐의에 대해선 불송치했다. 경찰은 정 선수의 아이폰 휴대전화 속 촬영물을 확인하고자 디지털 포렌식 작업을 시도했다. 하지만 정 선수가 휴대전화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고, 아이폰의 잠금도 해제되지 않아 내용물을 확인하지 못했다.

    정 선수는 재물손괴 혐의에 대해선 인정하나, 다른 혐의에 대해선 대부분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프로배구 남자부 대한항공 간판 공격수인 정 선수는 2020-2021 V리그 정규리그에서 득점 6위, 공격 성공률 1위, 서브 2위에 오르며 팀의 첫 통합우승을 이끌었으며 정규리그와 챔피언결정전 MVP, 베스트 7등을 휩쓸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