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무도’ 멤버들, 무한도전 파업특별편 노개런티 참여

‘무도’ 멤버들, 무한도전 파업특별편 노개런티 참여

  • 2012-04-06 10:24

유튜브 통해 파업특별편 공개...시청자 성원 이어져

ㄴㄴ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들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무한도전 파업특별편’에 노개런티로 참여하는 의리를 보였다.

6일 MBC노동조합에 따르면 유재석을 비롯한 MBC ‘무한도전’ 멤버들은 지난 5일, 유튜브와 파업채널M 등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무한도전 파업특별편’에 멤버 전원이 '노개런티'로 참여하는 의리를 보였다.

‘노개런티’지만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선 멤버들은 19분 내내 쉴 새 없이 빵빵 터지는 입담을 과시했다. 오랜 연인 니모와의 결혼을 고백한 정준하를 비롯, ‘타의로 파업의 아이콘이 된’ 생계형 가수 하하는 음반을 홍보할 수 밖에 없는 처절한 사연, 인터넷 방송이 체질인 정형돈이 김태호 PD에게 질투의 삿대질을 한 사연이 공개됐다.

또 노홍철의 치명적인 가슴골과 김태호 PD의 모자이크출연(?)도 눈길을 끌었다.

김태호 PD는 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파업 특별편이란 말은 너무 거창하고 그냥 짧은 안부인사 정도입니다"라는 글로 특별 영상 공개 소식을 알렸다.[BestNocut_R]

한편 ‘무한도전’ 특별판이 공개되면서 열성 시청자들은 성원과 극찬을 보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역시 무한도전”, “무한도전 잃어버린 토요일을 복구해달라”, “목마를 때 시원한 물 한잔처럼 달고 좋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