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초밥녀' 최수은, 스타일리스트로 변신

  • 2009-09-17 12:27

SBS 새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 통해 첫 연기도전

 


'초밥녀가 스타일리스트로 변신했다'

'일본에 가면 초밥도 있고, 초밥도 있고~'라는 이동통신 CF로 유명한 '초밥녀' 최수은이 통통튀는 스타일리스트로 변신했다.

최수은은 SBS 새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극 중 스타일리스트인 '왕코디'역을 맡아 아이돌그룹 A.N.JELL의 스타일을 책임진다.

최수은은 얼마 전 종영한 MBC '혼'에서 교등학교 부회장역을 맡아 잠시 얼굴을 내비친 데 이어 이번에 고정 배역으로 출연하게 됐다.

최수은은 "최수은이라고 하면 처음에는 모르시다가 통신사 '초밥녀'라고 말하면 그제서야 '그 친구가 너냐?'며 다시 제대로 봐주신다"며 "내가 가진 캐릭터가 하나로 고정화되기보다 입는 옷에 따라 다양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서운하지는 않다. 오히려 이점을 내 장점으로 살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수은은 "'미남이시네요'에서 매니저 역의 김인권씨와 함께 재미있고 통통튀는 감초역할을 할 예정"이라며 "왕코디 역할을 위해 의상과 화장, 헤어에 많이 신경썼고, 특히 시크한 표정과 툭툭 내뱉는 말투로 내 역할을 돋보이게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최수은은 또 롤모델로 배종옥을 손꼽았다.
[BestNocut_R]
최수은은 "옆집언니나 친구, 엄마같은 연기를 보여주시는 배종옥 선배님의 연기를 좋아한다"며 "나도 사람 냄새나면서 사소한 것에도 자연스러운 연기를 하고 싶다. 그래서 촬영장에서도 내 역할 뿐만 아니라 다른 연기자들의 캐릭터도 잘 보고 배우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10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성장과정, 그리고 멤버들간의 사랑과 갈등을 담은 '미남이시네요'는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유이 등이 출연하며 '태양을 삼켜라' 후속으로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된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