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NCT 텐, 솔로 앨범 낸다…2월부터 아시아 4개 도시 투어



가요

    NCT 텐, 솔로 앨범 낸다…2월부터 아시아 4개 도시 투어

    NCT 텐. SM엔터테인먼트 제공NCT 텐. SM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엔시티(NCT) 멤버 텐이 태용에 이어 솔로 앨범을 낸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CBS노컷뉴스에 "텐이 2월 첫 솔로 앨범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지난해 6월 솔로 앨범을 발매한 태용에 이어, 텐이 NCT 멤버 중 두 번째로 솔로 앨범을 낸다고 이날 보도했다.

    2016년 NCT U 멤버로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을 통해 데뷔한 텐은 이듬해 SM 스테이션의 '몽중몽'(夢中夢; Dream In A Dream)으로 첫 솔로 음원을 냈다. 태용과의 듀엣곡 '베이비 돈트 스톱'(Baby Don't Stop)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2019년 중국 현지 활동에 집중하는 웨이션브이(WayV)로 정식 데뷔했다. 웨이션브이는 지난해 정규 2집 '온 마이 유스'(On My Youth)를 내고 활동했다.

    텐은 이 외에도 '뉴 히어로즈'(New Heros) '페인트 미 네이키드'(Paint Me Naked) '벌스데이'(Birthday) 등의 솔로 음원을 꾸준히 발표했다. SM엔터테인먼트가 야심 차게 준비한 연합팀 슈퍼엠(SuperM) 멤버로도 활약했다.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텐은 오는 2월부터 첫 번째 팬 콘서트로 아시아 투어에 들어간다. 텐은 2월 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4 텐 퍼스트 팬-콘 [1001]'(2024 TEN FIRST FAN-CON [1001])을 개최한다.

    이후 3월 3일 방콕 임팩트 아레나, 3월 9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홀 10, 4월 27일 자카르타 카사블랑카 홀까지, 서울을 비롯해 총 4개 지역에서 각국의  팬을 만날 예정이다.

    텐의 첫 팬 콘서트 [1001] 서울 공연은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1월 5일 저녁 8시에 팬클럽 선예매를, 1월 8일 저녁 8시에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