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라이즈 신곡 '러브 119', 쇼타로-원빈 안무 참여

    왼쪽부터 라이즈 쇼타로, 원빈. 라이즈 공식 페이스북왼쪽부터 라이즈 쇼타로, 원빈. 라이즈 공식 페이스북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 멤버 쇼타로, 원빈이 신곡 안무에 참여했다.

    3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 쇼타로와 원빈은 새 싱글 '러브 원원나인'(Love 119) 퍼포먼스에 제작에 참여했다.
     
    쇼타로와 원빈은 함께 코러스 안무를 만들어, 영상 시안을 제출했고 정식 평가 절차를 거쳐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중독성 있는 '1-1-9' 포인트 제스처가 특징인 코러스 안무로 라이즈만의 매력을 극대화했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이번 '러브 119' 안무에는 레이나(ReiNa), 제이릭(JRICK), 지윤환, 전혁진 등 여러 안무가도 참여했다. 심장 박동을 보여주는 동작, 다양한 조합의 안무 등 뮤직비디오 스토리라인에 맞춰 '첫사랑'에서 파생한 감정 표현에 초점을 둔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러브 119'은 감미로운 피아노 리프와 비트감 있는 드럼 라인이 대비되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팝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문득 찾아온 첫사랑의 감정을 응급 상황에 빗대어 담았다.

    라이즈는 오는 5일 저녁 6시 신곡 '러브 119'을 발매하며, 같은 날 KBS2 '뮤직뱅크'와 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