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서준, 유튜버 수스와 열애설에 "사생활 공개 부담"



연예가 화제

    박서준, 유튜버 수스와 열애설에 "사생활 공개 부담"

    배우 박서준. 연합뉴스배우 박서준. 연합뉴스배우 박서준(35)이 가수 겸 유튜버 수스(본명 김수연·29)와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입장을 내놨다.

    박서준은 21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제작보고회에서 열애설 관련 질문을 받자 "관심은 참 감사한 일이다. 그러나 저는 사생활을 공개하는 것에 크게 부담을 느끼는 편이라 개인적 일에 대해서는 어떤 특별한 말씀을 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 "저도 어제 늦게 (열애설) 소식을 알게 됐다. 처음 드는 생각은 '내가 참 관심을 많이 받고 있구나'라는 것이었다"면서 "오늘은 '콘크리트 유토피아' 첫 공식 일정이기 때문에 영화에 관심을 많이 가져달라"고 전했다.

    전날 JTBC엔터뉴스는 박서준이 수스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양측은 박서준의 입장과 동일하게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내놓은 바 있다.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등이 출연하는 '콘트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재난 드라마를 그린다. 8월 개봉 예정.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