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K팝 신드롬' 뉴진스 7월 컴백…트리플 타이틀 자신감

    그룹 뉴진스. 어도어 제공그룹 뉴진스. 어도어 제공대세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오는 7월 7일 돌아온다.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와 프롤로그 곡이 이날 먼저 공개된 뒤 같은 달 21일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Get Up'이 정식 발매된다.

    뉴진스는 19일 공식 SNS 채널에 'Coming Soon! NewJeans 2nd EP 'Get up''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Get Up'에는 총 6곡이 수록됐다. 'Super Shy', 'ETA', 'Cool With You' 세 곡이 타이틀곡이다. 여기에 프롤로그 트랙 'New Jeans'와 인터루드(interlude) 트랙 'Get up', 에필로그 곡 'ASAP'이 더해져 뉴진스의 다채롭고 독특한 음악적 성취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뉴진스의 트리플 타이틀곡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이들은 지난해 8월, 데뷔 앨범의 트리플 타이틀곡 'Attention', 'Hype Boy', 'Cookie'로 인기 돌풍을 일으켰다. 이어 올해 초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Ditto'와 'OMG'로 1분기 내내 '뉴진스 신드롬'을 재현했다.

    앨범 소개를 통해 트랙리스트 순서대로 들어볼 것을 추천한 만큼 타이틀곡 외 수록곡 또한 기대해 볼 만하다.

    선공개 되는 프롤로그 트랙 'New Jeans'와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Super Shy'는 1번과 2번 트랙의 곡이다. 노래 제목 외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베일에 싸여있지만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곡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민희진 어도어(ADOR) 총괄 프로듀서의 차별화된 프로듀싱 전략 아래, K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던 뉴진스는 이번 신보를 통해 다시 한 번 많은 글로벌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측은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Get Up'에 담긴 6곡 전부 뮤직비디오가 제작된다"며 "글로벌 브랜드들과 이색 협업을 비롯해 예상을 뛰어넘는 깜짝 게스트 출연 등 뮤직비디오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도어 제공어도어 제공뉴진스는 워너 브라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카툰 네트워크 '파워퍼프 걸'과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파워퍼프 걸'과 함께 한 선공개 곡 'New Jeans'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된다. 또 다른 글로벌 빅 브랜드와 협업한 뮤직비디오가 어떻게 선보이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Get Up' 예약 판매는 오늘(19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됐다. 이 음반은 'Bunny Beach Bag ver.', 'The POWERPUFF GIRLS X NJ BOX ver.', '위버스(Weverse) 앨범 ver.'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