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주대 '전북문제해결플랫폼', 재생에너지 인식개선 행사



전북

    전주대 '전북문제해결플랫폼', 재생에너지 인식개선 행사

    전주대학교의 '전북지역문제해결플랫폼'은 25일부터 26일까지 전주시에너지센터에서 재생에너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전주대 제공전주대학교의 '전북지역문제해결플랫폼'은 25일부터 26일까지 전주시에너지센터에서 재생에너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전주대 제공
    전주대학교의 '전북지역문제해결플랫폼'은 25일부터 26일까지 전주시에너지센터에서 재생에너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주시와 전라북도, 전북지역문제해결플랫폼, 한국에너지공단 전북지역본부가 함께 세계적인 기후 위기 대응과 에너지전환 인식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이 RE100에 동참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세부적으로는 탄소중립 생활 상담소, 유아 태양광 전기 생산 체험 교육 등이 운영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에너지센터 홈페이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전주시 복지환경국 관계자는 "시민의 재생에너지에 대한 수용성을 높이기 위해 문화, 정보 전달,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재생에너지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실천을 이끌어내 에너지 자립도시 전주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