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눈물의 신고식 "벅차오른다"



미디어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눈물의 신고식 "벅차오른다"

    방송 캡처방송 캡처방송인 김신영이 '일요일의 막내딸'로 '전국노래자랑'의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김신영은 16일 오후 12시 10분부터 방송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새로운 MC로 첫 인사를 전했다.
     
    이날 김신영은 깜짝 등장한 양희은의 소개에 맞춰 등장했다. '전국노래자랑'의 MC로 데뷔하는 김신영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양희은은 "전국 노래자랑의 새로운 MC"라고 김신영을 소개했으며, 무대에 오른 김신영은 양희은과 함께 '행복의 나라로'를 부르며 눈시울을 붉혔다.
     
    김신영은 "제가 찔찔보가 아닌데 어릴 때 힘들었을 때 불렀던, 혹은 같이 들었던 노래를 '전국노래자랑' 첫 방송에 함께 부르게 돼서 벅차오르더라"며 "전국 팔도 방방곡곡을 돌아다니게 될 김신영이다. 새싹으로 생각해 주시고 응원과 많은 자양분 부탁드린다"라고 첫 방송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큰절을 올리고 긴 시간 동안 프로그램을 사랑해준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인사하며 '전국노래자랑'의 시작을 알렸다.
     
    본격적으로 막을 올린 '전국노래자랑'에서 김신영은 시민들의 눈높이에서 소통함과 동시에 참가자들과 함께 '업타운 펑크'(Uptown Funk) 댄스를 함께 하는 등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폭발적인 텐션을 보이는 김신영을 응원하고자 "김신영을 너무 사랑하는, 엔터테인먼트 대표"라며 송은이가 등장, '정말로'를 부르고 댄스까지 선보였다. 송은이는 "전국 팔도 다니며 당 떨어지면 안된다"라며 사탕 목걸이와 꽃다발을 건네 훈훈함을 안긴 가운데 윤복희 성대모사까지 소화해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계인까지 무대에 올라, "우리 신영이 많이 예뻐해 주시라. 100세까지 이어나가라"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김신영을 응원하고자 가수 나비, 박현빈,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에일리까지 등장해 축제의 향연을 만들었다.
     
    김신영은 지난 6월 세상을 떠난 고(故) 송해를 이어 KBS 대표 장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첫 방송을 무사히 마친 가운데, 앞으로 보여줄 김신영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