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수홍 '편스토랑' 출사표…연예계 원조 요리고수 뜬다



방송

    박수홍 '편스토랑' 출사표…연예계 원조 요리고수 뜬다

    방송인 박수홍. 소속사 제공방송인 박수홍. 소속사 제공연예계 원조 요리고수 박수홍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격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들 중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한 메뉴가 편의점 메뉴와 밀키트 메뉴로 전국으로 출시되는 신개념 신상 서바이벌이다.

    스타들의 반전 매력, '먹방'(먹는 방송)과 '쿡방'(요리 방송)을 넘나드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수익금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착한 예능으로 금요일 저녁 예능 강자 자리를 지키고 있다.
     
    '편스토랑'이 이렇게 꾸준히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결정적 요인 중 하나는 화려한 편셰프들의 라인업이다. 오윤아, 이유리, 류수영, 박솔미, 김재원, 정상훈, 차예련, 이찬원 등 많은 스타들이 '편스토랑'을 통해 깜짝 놀랄 요리 실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런 가운데 연예계 원조 요리고수 박수홍이 '편스토랑' 편셰프 출사표를 던졌다. 오래전부터 요리에 관심이 많았던 박수홍은 2005년 한식 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이후에도 요리책을 출간하는가 하면 오랫동안 요리 프로그램 MC로 활약했다.

    박수홍은 20년 간 보육원에 꾸준히 기부를 해온 만큼 메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결식아동들에게 기부하고 있는 '편스토랑'의 취지에 크게 공감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수홍이 출연하는 '편스토랑'은 10월 중 방송 예정이다.
     
    이번 주 '편스토랑'은 그동안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모은 화제의 레시피와 에피소드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스페셜 편으로 꾸며진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페셜 편은 오는 14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