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놀면 뭐하니?' 돌아온 신봉선, 유재석 향해 '애정공세'



방송

    '놀면 뭐하니?' 돌아온 신봉선, 유재석 향해 '애정공세'

    MBC 제공MBC 제공'놀면 뭐하니?' 유재석 본부장과 신미나(신봉선) 전무의 끈끈한 만남이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JMT(Joy&Music Technology) 신미나 전무의 사랑을 듬뿍 받는 유재석 본부장의 험난한 회사 생활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돌아온 신 전무와 대면한 유 본부장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신 전무는 JMT 최초 여성 임원으로, 앞서 마상길(차승원) 이사와 유 본부장을 두고 라인 싸움을 벌인 바 있다. 유 본부장을 향해 애정 어린 눈빛을 쏘는 신 전무의 모습이 이들의 더욱 친근해진 만남을 기대하게 한다.
     
    유 본부장은 그런 신 전무의 애정 공세가 부담스러운 눈치다. 신 전무는 "유 본부장은 우리 회사 재산이니까"라고 말하며 노란 보따리를 풀고, 그곳에서 나온 각종 건강식들을 챙겨주고 있다. 이러한 신 전무 앞에서 미소를 짓다가, 뒤돌아 몰래 질색하는 유 본부장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이런 가운데 신 전무는 "나 뭐 바뀐 거 없어?"라고 질문을 던져 유 본부장을 곤란하게 만든다. 신 전무를 빤히 바라보던 유 본부장은 과연 어떤 대답으로 이 위기를 빠져나갈지 관심이 주목된다.

    결재 받으러 왔다가 사회생활을 하게 된 유 본부장의 하루는 오늘(8)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