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NCT 127, LA까지 홀렸다…1만 관객 한국어 '떼창'



가요

    NCT 127, LA까지 홀렸다…1만 관객 한국어 '떼창'

    SM엔터테인먼트 제공SM엔터테인먼트 제공두 번째 월드 투어를 펼치고 있는 NCT 127이 미국 LA 단독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NCT 127 두 번째 월드 투어 'NEO CITY – THE LINK'(네오 시티 – 더 링크)는 지난 6일(현지시간, 이하 동일) 미국 LA의 크립토닷컴 아레나(Crypto.com ARENA)에서 펼쳐졌으며, 1만 2천여 관객을 매료시켰다.
     
    이번 공연은 3년 5개월 만에 열린 NCT 127의 미국 단독 콘서트인 만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 시야제한석까지 추가 오픈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연 시작 전부터 관객들은 공연장 앞에 모여 NCT 127 노래에 맞춰 커버 댄스를 추고, 응원법을 외치는 등 흥을 돋우며 콘서트를 즐길 채비를 마쳤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SM엔터테인먼트 제공이날 공연에서 NCT 127은 '질주', 'Faster' 등 정규 4집 신곡 무대는 물론, 'Sticker', 'Favorite', '영웅' 등 히트곡, 'Regular', 'Cherry Bomb', 'Highway to Heaven' 등 현지 팬들을 위한 영어곡, 멤버별 개성이 돋보이는 솔로곡부터 유닛곡까지, 총 33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객석을 가득 매운 관객들은 영어는 물론 한국어 가사까지 모두 따라 부르며 '떼창'(떼를 지어 노래를 부르는 것)하고, 공식 응원봉을 일제히 흔들며 응원법 구호, 공연장이 떠나갈 듯한 함성을 쏟아내는 등 약 3시간 30분의 공연을 즐겁게 만끽하며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SM엔터테인먼트 제공NCT 127은 공연을 마치며 "미국에 다시 와서 공연을 펼친 오늘은 아름다운 밤이다. 3년여 만에 돌아온 LA인데 더 뜨거워진 에너지로 반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여러분의 함성은 정말 짜릿했고, 오늘 객석을 빛내주셔서 감사하다. 곧 다시 만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NCT 127은 10일 모닝쇼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 11일 토크쇼 '제니퍼 허드슨쇼(The Jennifer Hudson Show)' 등 미국 주요 방송에 출연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