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쌍절곤→폭발적 무대…'놀토' 에일리×슬기×츄 출격



방송

    쌍절곤→폭발적 무대…'놀토' 에일리×슬기×츄 출격

    tvN 제공tvN 제공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가수 에일리·슬기·츄가 출격한다.

    8일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에일리·슬기·츄가 스튜디오를 찾았다.

    '놀토'에서 최초로 솔로곡을 공개한 슬기의 퍼포먼스에 초반부터 분위기가 달아올랐다. 츄는 김동현과의 인연으로 호신술 취미가 생겼다고 말해 궁금증을 모았다. 김동현과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다 호신술에 관심이 갔다면서 "옛날에 잠깐 했던 쌍절곤을 다시 하게 됐다. 오늘 쌍절곤을 가지고 왔다"라고 했다. 김동현이 쌍절곤 시범을 보이자 "좀 하시는데 이건 1단계 기술"이라고 평가해 웃음을 안겼다.

    에일리는 "저는 최악의 게스트"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자신 있는 노래 장르가 팝송인데 받아쓰기에 팝송은 안 나온다"라면서 안타까워했다. 하지만 '받쓰'(받아쓰기)가 시작되자 반전 실력을 발휘했다. 가사의 문맥을 날카롭게 풀이하는가 하면, 결정적 단서를 찾아내기도 했다. 정답석에서는 강냉이를 향한 애정도 드러내며 유쾌한 '놀토' 적응기를 선보였다.

    슬기는 '받쓰'에 등장한 절친의 노래에 당황한 것도 잠시, 중요한 단어를 캐치하며 실력 발휘에 나섰다. 츄 역시 힌트를 얻어내기 위한 고난도의 쌍절곤 개인기, 습관적으로 쏟아내는 반 박자 빠른 리액션으로 존재감을 뽐냈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받쓰'에서는 도레미들이 놀라운 호흡을 자랑했다. 키와 태연의 소름 돋는 활약 속 신동엽, 문세윤, 한해 등도 그간 쌓아온 내공으로 극적인 결과를 만들었다.

    간식 게임으로는 '첫 1위 곡을 맞혀라'가 나왔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에일리의 무대, 청량한 음색의 슬기와 상큼한 츄의 무대가 이어졌다. 아이돌 안무를 꿰뚫고 있는 키의 섹시 댄스, 에일리와 김동현의 듀엣 공연도 계속되며 축제 한마당이 벌어졌다는 전언이다.

    에일리·슬기·츄가 출연하는 '놀라운 토요일'은 오늘(8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