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TS '호르몬 전쟁 뮤직비디오, 3억 뷰 달성



가요

    BTS '호르몬 전쟁 뮤직비디오, 3억 뷰 달성

    방탄소년단 '호르몬 전쟁' 뮤직비디오가 29일 오전 3억 뷰를 돌파했다. 빅히트 뮤직 제공방탄소년단 '호르몬 전쟁' 뮤직비디오가 29일 오전 3억 뷰를 돌파했다. 빅히트 뮤직 제공그룹 방탄소년단(BTS)이 3억 뷰 뮤직비디오를 추가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호르몬 전쟁' 뮤직비디오는 29일 오전 8시 38분쯤 누적 조회수 3억 회를 기록했다. '호르몬 전쟁'은 방탄소년단이 보유한 20번째 3억 뷰 뮤직비디오가 됐다.

    '호르몬 전쟁'은 2014년 8월 나온 방탄소년단의 정규 1집 '다크&와일드'(DARK&WILD) 수록곡으로, 강렬한 록 기타 사운드와 드럼이 결합한 신나는 힙합곡이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가슴이 뛰는 건 호르몬 작용 때문이라는 가사, 비트 위에서 신나게 달리듯 펼쳐지는 래핑이 인상적이다.

    각각의 롱테이크 신을 붙여 원테이크처럼 연출한 '페이크 원테이크 기법'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영상 말미에 360도 회전 카메라로 안무를 담아 방탄소년단의 자유분방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지난해 1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시작으로 올해 3월 한국 서울, 이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PERMISSION TO DANCE ON STAGE)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0일 새 앨범을 발매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