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소녀시대 서현, 나무엑터스와 재계약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연예 일반

    소녀시대 서현, 나무엑터스와 재계약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소녀시대 서현. 나무엑터스 제공소녀시대 서현. 나무엑터스 제공소녀시대 멤버이자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 서현이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맺었다.

    나무엑터스는 "매 작품 새로운 얼굴로 놀라움을 안겨주는 배우 서현과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 배우로 안정적인 커리어를 쌓고 있는 서현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29일 밝혔다.

    2007년 소녀시대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서현은 그간 '다시 만난 세계' '지'(Gee) '오!'(Oh!) '런 데빌 런'(Run Devil Run)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파티'(Party) '라이언 하트'(Lion Heart) 등 무수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2017년 첫 번째 미니앨범 '돈트 세이 노'(Don't Say No)로 솔로 활동에 나섰고 단독 콘서트도 열었다.

    2013년 SBS 주말드라마 '열애'로 연기를 시작한 서현은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루비루비럽' '도둑놈, 도둑님' '시간' '안녕 드라큘라' '사생활' 등에 출연했고 올해 2월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에서 할 말은 하는 유능한 홍보팀장 서지우 역을 연기했다.

    서현은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KBS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미래를 보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주인공 슬비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촬영을 마쳤고,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에 김남길, 유재명, 이현욱, 이호정 등과 함께 캐스팅됐다.

    나무엑터스는 유준상, 이준기, 박은빈, 송강, 서현, 구교환, 홍은희, 김효진, 이윤지, 박지현, 김재경, 강기영, 차서원, 조우리, 노정의, 김환희 등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