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준호♥김지민 열애 전말, 오늘 '미우새'에서 공개



방송

    김준호♥김지민 열애 전말, 오늘 '미우새'에서 공개

    '미운 우리 새끼' 선공개 영상 캡처'미운 우리 새끼' 선공개 영상 캡처동료 코미디언 김지민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김준호가 둘만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17일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김지민의 고백 과정 등 연애담이 공개될 예정이다. 미우새 명예 임원인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가 체육위원장인 김종국의 집으로 총출동한 상황에서, 김준호가 여자친구가 생겼다며 김지민과 열애 사실을 직접 밝혔다.

    "미우새 오래 하다 보니 별 얘기를 다 듣는다" "만우절은 어제야" 등 불신 가득한 답이 돌아왔고, '미우새' 촬영 당일이 열애 공식 발표 전이라 모두 믿지 않는 기색이었다. 예상과 다른 반응에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했고, 수화기 너머 들려온 김지민의 한마디에 현장과 녹화장이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유일하게 둘의 연애를 알고 있던 박나래는 "(김준호가) 지민 언니 앞에서 무릎 꿇고 진실된 눈물을 흘렸다"라고 폭로해 그 배경을 궁금하게 했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소속사 JBD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난 3일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는 "김준호씨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씨의 위로가 큰 힘이 되었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얼마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김준호가 밝히는 김지민과의 로맨스는 오늘(17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