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과후 설렘' 클라씨, 5월 5일 데뷔 확정



가요

    '방과후 설렘' 클라씨, 5월 5일 데뷔 확정

    5월 5일 정식 데뷔하는 클라씨. 클라씨 공식 페이스북5월 5일 정식 데뷔하는 클라씨. 클라씨 공식 페이스북MBC 오디션 '방과후 설렘'으로 결성된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데뷔일을 확정했다.

    클라씨의 소속사 M25는 17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가 오는 5월 5일 발매된다고 알렸다.

    클라씨는 오브제 포스터, 콘셉트 사진, 트랙 리스트, 스포일러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올해 2월 종영한 MBC 글로벌 K팝 오디션 '방과후 설렘'을 통해 탄생한 클라씨는 원지민·김선유·명형서·홍혜주·김리원·박보은·윤채원으로 이루어진 7인조 걸그룹이다.

    팀명 클라씨는 '품격 있는'이라는 사전적 의미 외에도 '수업(방과후 설렘)을 끝냈다'라는 의미의 '클래스'(CLASS),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부여한 ':'(콜론), 같은 K팝이지만 차원이 다른 클라씨만의 음악을 즐겨보자는 'Why(=Y) don't we enjoy same same but different music of CLASSY?'를 결합한 말이다.

    클라씨는 '우리의 것은 우리가 만든다'라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소속사는 "전 멤버가 Z세대라는 점을 주목했다. 소비하는 주체이자, 생산하는 주체인 Z세대의 특성을 담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매번 새롭게 커스터마이즈하는 그룹으로 승부하겠다"라고 전했다.

    7인조 걸그룹 클라씨의 데뷔 앨범 '클래스 이즈 오버'는 오는 5월 5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