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연타 성공' 오마이걸, 3월 컴백 확정



가요

    '2연타 성공' 오마이걸, 3월 컴백 확정

    오마이걸이 오는 3월 컴백한다. 오마이걸 공식 페이스북오마이걸이 오는 3월 컴백한다. 오마이걸 공식 페이스북'살짝 설렜어'(Nonstop), '던 던 댄스'(Dun Dun Dance) 등을 연달아 히트시킨 여성 아이돌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돌아온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오는 3월 새 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 이후 약 10개월 만의 컴백이다.

    2015년 데뷔한 오마이걸은 '한 발짝 두 발짝', '다섯 번째 계절'(SSFWL), '클로저'(CLOSER), '윈디 데이'(WINDY DAY), '라이어 라이어'(LIAR LIAR), '비밀정원' 등 오마이걸만의 매력과 분위기가 돋보이는 여러 곡을 발표하며 팀 색을 다져왔다. 2020년 '살짝 설렜어', '돌핀'(Dolphin)을 연달아 히트시키고, 지난해 낸 '던 던 댄스'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오마이걸은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아티스트, '2021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핫 퍼포먼스 상 등 여러 상을 받았다.

    3월 컴백을 확정한 오마이걸은 현재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