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데이식스 원필, 일주일간 자가격리…스태프 코로나 확진 영향

뉴스듣기


가요

    데이식스 원필, 일주일간 자가격리…스태프 코로나 확진 영향

    뉴스듣기
    데이식스 원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데이식스 원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원필이 스태프의 코로나 확진으로 일주일간 자가격리에 들어간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7일 "금일 오전, 원필과 스케줄을 동행하는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해당 스태프는 무증상이었으나 지난 6일 오후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자가 진단 키트로 감염 여부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원필도 현장에서 자가 진단 키트로 확인한 결과 '음성'이 나왔다.

    이후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진행해 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며, 원필은 발열이나 호흡기 질환 등 감염 의심 증상은 나타나지 않았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고자 검사 결과 여부와 상관없이 일주일간 자발적 자가 격리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금주 예정돼 있던 활동들의 연기가 불가피하게 되어 양해 말씀드린다. 활동 재개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원필은 오늘(7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필모그래피'(Pilmography)를 발매한다. 밴드 데이식스로 데뷔한 지 6년 5개월 만이다. 또한 이날 오후 3시로 예정됐던 온라인 기자간담회는 그대로 진행된다. 방역 안전을 위해 지난주 사전 녹화를 해 둔 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