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코카N버터 리헤이-가가, 코로나19 확진 "격리 치료 중"

뉴스듣기


연예 일반

    코카N버터 리헤이-가가, 코로나19 확진 "격리 치료 중"

    뉴스듣기
    왼쪽부터 코카N버터 리헤이, 가가. 리헤이, 가가 인스타그램왼쪽부터 코카N버터 리헤이와 가가. 리헤이·가가 인스타그램지난해 신드롬급 인기를 누렸던 엠넷 댄서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댄스 크루 코카N버터의 리헤이와 가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코카N버터의 가가와 리헤이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4일 밝혔다. PCR(유전자 증폭) 검사 결과 가가는 3일, 리헤이는 4일 각각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리헤이와 가가는 모두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격리 후 치료받고 있다. 두 사람은 예정된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방역당국 지침에 따르고 있다.

    코카N버터는 지난해 8월 시작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댄스 크루다. 리헤이를 리더로 둔 코카N버터는 리듬의 다채로운 변화를 최대한 살리며 다이내믹한 안무를 준비해 최종 4위를 차지했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4일 오전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일일 확진자 수는 2만 7443명이고, 위중증 환자는 257명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