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군백기 끝난 비투비, 정규 3집으로 21일 컴백



연예 일반

    군백기 끝난 비투비, 정규 3집으로 21일 컴백

    그룹 비투비. 비투비 공식 페이스북그룹 비투비. 비투비 공식 페이스북그룹 비투비(BTOB)가 컴백한다.

    비투비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해 오는 21일 컴백한다고 알렸다. 1분 53초 분량의 트레일러에서 비투비 멤버들은 서은광부터 임현식, 이창섭, 이민혁, 프니엘, 육성재 순서로 등장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드러냈다.

    2012년 데뷔한 비투비는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괜찮아요',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무비'(MOVIE), '봄날의 기억', '두 번째 고백'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서은광, 이창섭, 이민혁이 차례로 전역했고 이후 임현식, 육성재가 전역해 비투비는 군백기(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마쳤다.

    지난 12월 31일과 올해 1월 1일에는 6인 완전체로 이틀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4번째 팬 미팅 '웰컴 투 비투비스 홈'(Welcome to BTOB's Home)을 연 바 있다.

    비투비의 세 번째 정규앨범 '비 투게더'(Be Together)는 오는 21일 발매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