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엔하이픈 성훈, 비염 수술로 '뮤직뱅크' MC 불참

뉴스듣기


방송

    엔하이픈 성훈, 비염 수술로 '뮤직뱅크' MC 불참

    뉴스듣기
    엔하이픈 성훈. 빌리프랩 제공엔하이픈 성훈. 빌리프랩 제공남성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ENHYPEN) 성훈이 비염 수술을 받아 이번 주 음악방송 생방송에 불참한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2일 공식 팬 커뮤니티에 공지를 올려 "엔하이픈 멤버 성훈이 금주 '뮤직뱅크'의 MC로 참여하지 못하게 되어 팬 여러분께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성훈은 그동안 비염 증상으로 가창 및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느꼈고, 지난달 29일 설 연휴를 활용해 비염을 치료하는 수술을 받았다. 수술 후 안정 및 회복 기간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현재 휴식 중이다.

    그러면서 "현재 성훈은 건강하게 회복하고 있으나 충분한 안정을 취하기 위해 2월 4일(금) '뮤직뱅크' MC로 출연하지 못하며, 성훈을 대신해 멤버 정원이 스페셜 MC로 참여한다. 빌리프랩은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성훈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알렸다.

    성훈은 2020년 방송한 엠넷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 '아이랜드'로 탄생한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 멤버다. 지난해 10월부터 아이브 장원영과 함께 KBS2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