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NCT 마크, 첫 솔로곡 '차일드' 발매…자신에 대한 고민 담아



가요

    NCT 마크, 첫 솔로곡 '차일드' 발매…자신에 대한 고민 담아

    NCT 마크가 첫 솔로 곡 '차일드'를 오늘(4일) 저녁 6시 발매한다. NCT 공식 트위터 NCT 마크가 첫 솔로 곡 '차일드'를 오늘(4일) 저녁 6시 발매한다. NCT 공식 트위터 그룹 NCT의 다양한 유닛에서 활동 중인 마크가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마크는 오늘 첫 솔로 곡 '차일드'(Child)를 공개한다. 2016년 NCT U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을 시작으로 NCT 127, NCT 드림으로 연속 데뷔한 마크가 자신의 이름을 건 솔로 곡을 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차일드'는 유니크한 베이스 신시사이저와 일렉 기타가 감성적인 힙합 장르 곡이다. 마크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자기 자신에 관한 깊은 고민을 진솔하게 가사로 풀어냈다. 뮤직비디오 역시 노래 분위기에 맞춰 고민하고 방황하는 마크의 모습과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장면으로 구성돼 있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이번 '차일드'는 '스테이션 : 엔시티 랩'(STATION : NCT LAB) 프로젝트의 첫 곡이기도 하다. '스테이션 : NCT 랩'은 NCT의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로, NCT 멤버들이 솔로와 유닛곡, 자작곡 등 다채로운 음악을 펼칠 예정이다.

    NCT 랩의 첫 주자로 나선 마크의 '차일드'는 오늘(4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