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빅톤 최병찬, 오늘 '엠카' 스페셜 MC…컴백 무대도 연다

뉴스듣기


방송

    빅톤 최병찬, 오늘 '엠카' 스페셜 MC…컴백 무대도 연다

    뉴스듣기
    빅톤 최병찬. 빅톤 공식 트위터빅톤 최병찬. 빅톤 공식 트위터남성 아이돌 그룹 빅톤의 최병찬이 엠넷 '엠카운트다운'의 MC로 시청자를 찾는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빅톤 최병찬이 금일(20일) 오후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 나선다"라고 20일 밝혔다.

    최병찬은 JTBC '라이브온', KBS2 '연모' 등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며 연기와 가수 활동을 병행 중이다. 이번에는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를 통해 밝은 에너지와 진행 솜씨를 발휘할 예정이다.

    최병찬이 속한 빅톤은 지난 18일 세 번째 싱글 앨범 '크로노그래프'(Chronograph)를 발매,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크로노그래프'는 시간을 뜻하는 '크로노스'(Chronos)와 '쓰다'라는 뜻의 '그라페인'(Graphein)의 합성어로 '시간의 기록자', 시간 기록 장치'라는 의미다. 리드미컬한 기타와 풍성한 신스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빅톤이 올해 선보일 '시간 3부작' 시리즈의 첫 타이틀곡인 '크로노그래프'는 '내 모든 시간을 너로 기록하기 위해 달린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세븐틴, 몬스타엑스 등의 안무를 만든 최영준 안무가가 참여해 더욱 더 탄탄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병찬이 스페셜 MC를 맡은 엠넷 '엠카운트다운'은 오늘(20일) 저녁 6시에 방송한다.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