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미스트롯2' 톱4, 전국 투어서 '방아요' '효도합시다' 부른다



가요

    '미스트롯2' 톱4, 전국 투어서 '방아요' '효도합시다' 부른다

    '미스트롯 2' 톱4의 2022 전국 투어 콘서트 세트리스트 일부가 20일 공개됐다. 아츠로 제공'미스트롯 2' 톱4의 2022 전국 투어 콘서트 세트리스트 일부가 20일 공개됐다. 아츠로 제공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의 톱4가 전국 투어 콘서트 세트리스트를 공개했다.

    '미스트롯2' 톱4 2022 전국 투어 콘서트 '소리, 꽃'의 공연 제작과 배급을 담당하는 아츠로 측은 20일 공식 SNS에 세트리스트 일부가 담긴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세트리스트에는 '방아요', '보약 같은 친구', '효도 합시다'까지 총 세 곡이 나타나 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미스트롯2' 톱4의 전국 투어 '소리, 꽃'은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무대는 물론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선보인 적 없는 최초 공개 무대, 지난해 11월 발매된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수록곡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준비하고 있다.

    아츠로에 따르면 '미스트롯2' 톱4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 네 사람은 이번 전국 투어를 위해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 환상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소리, 꽃' 제주·대구·부산 공연 티켓은 지난 3일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가 시작됐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진행한다.

    '미스트롯2' 톱4 전국 투어 '소리, 꽃'은 오는 22일 오후 2시, 7시에 ICC제주 탐라홀에서 열리는 제주 공연으로 문을 연다. 현장 판매 티켓은 공연 시작 30분 전까지 살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