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신화 막내 앤디, 결혼 발표 "같이하는 삶 살아보려 해"



연예가 화제

    신화 막내 앤디, 결혼 발표 "같이하는 삶 살아보려 해"

    신화 앤디가 19일 직접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앤디 공식 홈페이지신화 앤디가 19일 직접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앤디 공식 홈페이지그룹 신화의 막내 앤디가 결혼한다.

    앤디는 19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려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다. 앤디는 "2022년은 제가 신화로서 우리 신화창조를 만난 지 24년이 되는 해입니다.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썼다.

    앤디는 "오늘,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입니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앤디는 1998년 데뷔해 올해 24주년을 맞은 신화의 멤버다. 신화는 'T.O.P.', '온리 원'(Only One), '헤이, 컴 온!'(Hey, Come On!), '와일드 아이즈'(Wild Eyes), '퍼펙트 맨'(Perfect Man), '너의 결혼식', '브랜드 뉴'(Brand New) 등 무수한 히트곡을 보유한 장수 그룹이다.

    신화 멤버 중에서는 세 번째로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됐다. 앞서 리더 에릭이 배우 나혜미와 결혼했고, 전진은 비연예인인 류이서씨와 결혼한 바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