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쥬얼리 김은정, 작곡가 임광욱과 결혼 "잘살겠습니다"



연예가 화제

    쥬얼리 김은정, 작곡가 임광욱과 결혼 "잘살겠습니다"

    왼쪽부터 김은정, 임광욱. 김은정 인스타그램왼쪽부터 김은정, 임광욱. 김은정 인스타그램걸그룹 쥬얼리 출신이자 작사가로 활동 중인 김은정이 결혼한다.

    김은정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와 글을 올려 결혼을 발표했다. 김은정은 "오늘은 저를 아껴주시는 분들에게 제가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미 한차례 기사로 언급되어 알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2022년 1월 16일 저의 오랜 연인과 평생을 함께하고자 결혼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썼다.

    결혼 상대는 작곡가 임광욱이다. 김은정은 "8년 동안 저의 옆에서 한결같은 모습으로 힘이 되어주는 든든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현재 코로나19 상황인 만큼 식은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은정은 "저희 두 사람의 하나 됨을 멀리서나마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다면 그 마음 감사히 받아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며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잊지 않고 쥬얼리 김은정에게, 작사가 yorkie에게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더 좋은 가사들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2008년 쥬얼리 정규 5집 '키치 아일랜드'(Kitchi Island)로 데뷔한 김은정은 2013년까지 쥬얼리 멤버로 활동했다. 이후 yorkie라는 이름으로 작사가로 데뷔해, 강다니엘 '뭐해'(What are you up to), 태연 '핸즈 온 미'(Hands on Me), 트와이스 '핏-어-팻'(PIT-A-PAT) 등의 가사를 썼다.

    작곡가 임광욱은 프로듀서 팀 디바인채널의 멤버로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FIRE), 태연 '아이 블레임 온 유'(I Blame On You), 세훈&찬열 '왓 어 라이프'(What a life), 비투비 '빨리 뛰어'(ROCK N HIPHOP), 강다니엘 '뭐해'(What are you up to), 빅스 '도원경'(桃源境) 등을 작곡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