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블랙핑크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 10억 뷰



가요

    블랙핑크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 10억 뷰

    블랙핑크가 지난해 6월 발표한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가 10억 뷰를 기록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블랙핑크가 지난해 6월 발표한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가 10억 뷰를 기록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여성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억 회를 넘겼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12일 오전 11시 11분 유튜브 조회수 10억 회에 도달했다. 지난해 6월 26일 공개된 지 약 505일 만이다.

    블랙핑크는 '뚜두뚜두'(DDU-DU DDU-DU) 17억 뷰,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14억 뷰, '붐바야' 13억 뷰, '마지막처럼' 10억 뷰에 이어 이번 '하우 유 라이크 댓'까지 조회수 10억 회 이상인 뮤직비디오만 5편을 보유하게 됐다.  

    '하우 유 라이크 댓'은 감정 변화에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폭발적인 드롭 파트 반전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곡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높이 비상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블랙핑크 데뷔 싱글부터 메인 프로듀서를 맡은 테디가 작사·작곡했다.

    지난해 미국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올여름 최고의 곡'으로 꼽혔고, 같은 해 유튜브가 선정한 '글로벌 톱 서머 송'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국내 음원 차트를 석권한 것은 물론,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33위, 영국 오피셜 싱글 톱 100에서 20위를 기록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