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화보] 천우희가 생각하는 '좋은 배우의 자세'

뉴스듣기


연예 일반

    [화보] 천우희가 생각하는 '좋은 배우의 자세'

    뉴스듣기
    26일 공개된 천우희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26일 공개된 천우희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배우 천우희의 복고풍 화보가 공개됐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천우희와 함께한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화보 속 천우희는 화려하고 과감한 의상을 입고 인상적인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26일 공개된 천우희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26일 공개된 천우희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천우희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진정성을 가지고 진심으로 대하는 게 좋은 배우의 자세라는 본질은 변하지 않아요"라고 밝혔다.

    취미인 첼로 연주를 여전히 하느냐는 질문에는 "꽤 오래 하고 있어요. 불씨를 최대한 안 꺼트리려고 노력 중이죠. 죽이 되든 밥이 되든 해보자는 마음으로 아직 하고 있습니다"라고 답했다.

    26일 공개된 천우희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26일 공개된 천우희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또한 요즘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환승연애'를 꼽았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여성 댄스 크루 8팀이 춤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이고,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헤어진 커플들이 모여 지난 사랑을 짚고 새 사랑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다.

    천우희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와 웹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26일 공개된 천우희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26일 공개된 천우희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