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화보]'예비신부' 김연아 "새로운 인생 시작되는 느낌"



연예가 화제

    [화보]'예비신부' 김연아 "새로운 인생 시작되는 느낌"

    엘르 제공엘르 제공결혼을 앞둔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커버 속 김연아는 디올 파인 주얼리의 '라 로즈 디올(LA ROSE DIOR)'컬렉션 주얼리와 새로운 디올 FW22컬렉션 의상을 소화하는 동시에 우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엘르 제공엘르 제공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김연아는 3년 교제 끝에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린다. 새로운 인생의 분기점을 맞이한 셈.

    '인생에 분기점이 나뉘어져 있는 것 같냐'는 질문에 김연아는 "한국 나이로 일곱 살 때부터 선수 생활을 했다. 선수로서 은퇴하기까지의 기간이 확실히 하나의 챕터처럼 느껴진다. 서른 살이 넘고, 여러 면에서 새로운 인생이 또 시작된다는 느낌도 든다"라고 답했다.
     
    엘르 제공엘르 제공개인적인 인간 관계에 대한 물음에 김연아는 "원래 가까웠던 사람들, 나를 특별하게 대하지 않는 사람들과 자연스레 관계가 오래 유지되는 것 같다" 라고 답하며 주변 사람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연아의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영상은 '엘르' 9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엘르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