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 MV 10억 뷰



가요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 MV 10억 뷰

    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0억 회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공식 홈페이지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0억 회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공식 홈페이지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페이크 러브'(FAKE LOVE)로 뮤직비디오로서는 5번째 10억 뷰를 달성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8년 5월 낸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8일 오전 8시 39분쯤 10억 뷰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DNA' 13억 뷰,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와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각각 12억 뷰,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10억 뷰로 총 4건의 10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었다. 이번 '페이크 러브'는 5번째 10억 뷰 뮤비가 됐다.

    '페이크 러브'는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내용으로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 앨범 전체의 테마를 보여주는 곡이다. 눈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10위로 진입한 '페이크 러브'는 6주 연속 진입했다. '페이크 러브'가 수록된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 앨범은 한국 가수가 발표한 앨범으로는 최초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정상에 올랐으며, 15주 연속 차트에 머물렀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