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장제원 트위터 "자위당 화이팅"…계정 해킹된 듯



정치 일반

    장제원 트위터 "자위당 화이팅"…계정 해킹된 듯

    "日 아베에 충성, 2020년 문죄인 탄핵 해야"

    (사진=장제원 의원 공식 페이스북 캡처/장 의원 페북 연동 트위터 캡처)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이 자신의 아들 '노엘'의 음주운전 사고로 장 의원이 의원직 사퇴 압력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장 의원의 페이스북에 연동된 트위터가 해킹된 것으로 보인다.

    이 트위터에서 '아베 충성', '자위당 화이팅' 등의 문구가 발견된다.

    10일 장 의원의 공식 계정인 페이스북에 링크된 'Changjewon'이라는 트위터 계정을 클릭해 보면 'jawidae.jp'라는 트위터로 접속된다.

    이 계정은 2012년 9월에 가입된 것으로 2개의 게시물이 게재돼 있다. 계정 하단에는 "아빠는 좋은 친구 아베는 우리 아빠. 나처럼 어린나이에 XX 인생 XX본 XX 있냐"라는 문구도 눈에 띈다.

    계정 상단에는 일본 욱일기와 함께 "아베에 충성하여 2020년 총선을 승리하여 문죄인을 탄핵시켜야한다"라는 이미지 문구도 올라와 있다.

    이 계정엔 지난 6일 "일본 아베 자위당 화이팅. 한국의 반도체 몰락, 바이오 몰락시켜줘야 일본이 고마운지를 알게 될 것"이라는 내용의 글도 올라왔다. 또 다른 게시물에는 노엘이 담배를 피우는 영상도 보인다.

    이 같은 내용을 볼 때 누군가 장 의원의 페이스북에 연결된 트위터 링크를 해킹한 것으로 관측된다.

    CBS노컷뉴스는 장 의원 측에 경과를 알아보기 위해 이날 수차례 전화통화를 시도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