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노컷뉴스
LIVE
삭제 검색
제보 바랍니다.
전 남편의 대마초 흡연…김주하 마약 검사까지 받은 사연
테러리스트가 된 고등학생의 사연…"'테러맨' 액션 관전 포인트"
"진짜 괴물…" 신동엽도 놀라게 한 최강록 "머리도 길러봤다"
티빙, UFC 단독 생중계…"스포츠 시청 환경 만들 것" 국내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 티빙이 2029년까지 UFC 단독 생중계를 이어간다.
1천만원 건 게임 속 장동민의 해설, 재입대한 김원훈…넷플릭스 '일일 예능' 올해 넷플릭스의 일일 예능 라인업이 공개됐다. 20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데스게임: 천만원을 걸어라'는 정치도, 연합도 없는 단 한 번의 1:1 승부로 승패가 결정되는 두뇌 서바이벌 예능으로, 오는 28일 공개된다.
최강록의 '흑백요리사2' 마지막 요리, 故신해철 그리고 AI 애니[왓더OTT] '닭뼈, 깨두부, 성게알, 호박잎, 송이버섯…' 마지막 요리에 분명한 의도가 담겨 있었다. '조림핑', '연쇄 조림마' 등 조림 요리로 각인된 이미지와 달리 '나를 위한 요리'만큼은 다른 선택을 하고 싶었단다.
"소통 직선인 김선호, 곡선인 고윤정의 사랑 언어"…'이 사랑 통역되나요?'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되나요?'를 집필한 홍자매(홍정은·홍미란) 작가가 작품 기획 의도를 전했다. 홍자매 작가는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사랑은 결국 소통"이라며 "그런데 참 신기한 게, 사랑의 언어는 이 세상 사람 수만큼이나 제각각이라서 내 진심을 상대에게 정확히 전달하고 이해시키는 게 생각보다 너무 어렵더라"고 떠올렸다.
역대 대통령 입맛? '흑백요리사2' 천상현 "라면 끓인 노무현, 박근혜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에서 스승 후덕죽 셰프와의 특별한 인연을 전한 천상현 셰프가 과거 청와대 근무 시절 대통령별로 서로 다른 식성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천상현 셰프는 1998년 김대중 전 대통령을 시작으로 문재인 전 대통령까지 총 5명의 대통령의 식탁을 책임지며 20년 4개월간 청와대에서 근무했다.
"'흑백요리사2' 명찰 스포 뼈아파…AI 애니메이션? 재밌게 봤죠"[왓더OTT] "시즌1 이후 제 금기어가 '방출'이었는데…" -김학민 PD 뜻밖의 실수였다. 10명의 제작진이 여러 차례 모니터링을 거쳤지만 단 한 장면을 놓쳤다. 지난 시즌에서 거듭 지적됐던 '방출' 미션을 보완했던 터라 아쉬움은 더 컸다.
김선호·고윤정의 특별한 여정…'이 사랑 통역되나요?' 관전 포인트 '셋' 배우 김선호와 고윤정의 로맨스 여정이 오늘(16일) 펼쳐진다. 넷플릭스는 이날 시리즈 '이 사랑 통역되나요?'의 주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이 사람 통역 되나요?'는 다중언어 통역사 주호진(김선호)이 톱스타 차무희(고윤정)의 전담 통역을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다룬다.
이번엔 식당 대결…'흑백요리사3' 나온다 화제의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이 시즌3로 돌아온다. 넷플릭스는 16일 "흑백요리사 시즌3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워너' 불충분 정보 공개? 美법원 기각…넷플, 소니와 독점 계약도 넷플릭스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이하 워너브러더스) 간 인수·합병 계약 정보의 즉각 공개를 요구한 인수 경쟁자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이하 파라마운트)의 소송이 현지 법원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내가 아기 못 지켜" 강은비 21주차 유산…"자책 마시길" 위로 조기양막파열로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던 배우 강은비가 임신 21주 차에 유산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강은비는 15일 자신의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서 "21주 차에 산삼이(태명)가 작은 별이 돼 이별했다"고 운을 뗐다.
'IQ 204' 백강현의 도전 "옥스퍼드대 기대했는데 눈물…멈추지 않을 것" SBS '영재발굴단(2016)'에 출연해 IQ 204로 화제를 모았던 백강현(13)이 영국 옥스퍼드대학교 입학에 도전했으나 최종 합격에는 이르지 못했다. 백강현은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게시판을 통해 "오늘 기다리던 옥스퍼드 대학교 컴퓨터 과학과 합격자 발표가 있었다"며 "많은 분들께서 성원해 주셨지만 아쉽게도 오퍼를 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야쿠자 변신한 원지안 "해보지 못한 역할"…현빈, 연기 확장도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서 야쿠자 간부로 변신한 배우 원지안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원지안은 15일 소속사를 통해 "'메이드 인 코리아'라는 의미 있는 작품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역할에 도전해 볼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나영석 사단, 이번엔 넷플릭스 등산 예능…카더가든·도운·이채민·타잔 출연 나영석 사단이 넷플릭스와 함께 등산 예능을 선보인다. 15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예능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는 평생 등산에 관심 없던 카더가든과 그룹 DAY6(데이식스) 멤버 도운, 이채민,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타잔이 생애 최초 한겨울 한국의 설산 대장정에 나서는 내용을 다룬다.
'흑백요리사2' 효과? '탈팡' 영향 없었나…넷플릭스 1위·쿠팡 2위 지난달 스마트폰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한 국내 사용자 수가 1500만 명을 넘어서며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
정우성 '메이드 인 코리아' 연기 호평 바이럴? "개입 무관" 배우 정우성 측이 최근 온라인상에서 제기된 바이럴 마케팅 의혹에 대해 선을 그었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15일 CBS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바이럴 마케팅을 일절 진행한 적이 없다"며 "배우를 보호하는 게 회사로서 1순위이기 때문에 무리한 바이럴 마케팅은 배우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걸 알고 있다"고 밝혔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