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 몰디브 파크하얏트 리조트에 3일 이상 투숙시 하루를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몰디브는 천 개가 넘는 작은 삼호섬과 26개의 아톨로 이뤄진 나라로 주요 100여개 섬 하나마다 한 개의 리조트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전 세계 휴양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이중 파크 하얏트는 수려한 수중환경과 세계적 체인 하얏트의 명성에 걸맞는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시설로 손꼽히는 리조트다.
파크 하얏트가 자리한 몰디브 하다하 섬 주위는 문명의 손길이 거의 닿지 않아 수중환경이 잘 보존돼 있다. 섬을 둘러싼 해변의 30m 아래에는 프리스틴 코럴 리프에 산호와 상어, 가오리를 포함한 약 140여 종의 다양한 어종이 서식하고 있다. 투숙객들은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하면서 자연 그대로의 수중 생태공원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가격은 파크빌라 객실 3+1 일정(자정출발 싱가폴경유 몰디브 6일) 조기예약을 기준으로 219만원부터다. 일정표 상의 식사와 특식, 교통, 기사와 가이드 비용, 여행자보험을 기본으로 포함한다.
이와 더불어 특전으로 파크 하얏트 조중석식 외에도 빌라내 WIFI, 스노클링 장비, 오션카약, 개인 버틀러 서비스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청첩장 사본을 제시할 경우 허니문 특전으로 와인 1병을 증정한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해피허니문클럽은 기본적으로 리조트 상품과 항공별 특가 요금을 구분해서 준비해뒀기 때문에, 신혼여행객의 선택에 따라 보다 다양하고 알뜰한 가격대로 상품을 조합할 수 있다.
특히 항공편의 경우 4월9일까지 예약할 경우 에티하드항공의 인천~아부다비~말레 '슈퍼세일 항공권'을 53만6,900원(+유류세 41만1,2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몰디브 파크 하얏트 3+1'과 '3일간의 슈퍼세일 항공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허니문클럽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피허니문클럽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0시~19시 본격적 방문상담이 가능한 '신혼여행 설명회&초대전'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