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무한도전’, ‘짝’ 패러디…‘짝꿍’ 특집

  • 2011-10-21 18:21
sss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화제 속에 방송 중인 SBS ‘짝’을 패러디한 ‘짝꿍’ 특집을 방송한다.

21일 MBC에 따르면 ‘무한도전’ 짝꿍 특집은 오랜 시간 함께 지내온 멤버들 사이에, 보이지 않게 쌓여진 마음의 벽을 허물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무한도전’의 일곱 멤버들은 하루 동안 ‘우정촌’에 머물며 진정한 친구 한명을 찾아야만 한다.

앞서 ‘미남이시네요’ 특집을 통해 부여한 미남순위를 기준으로 1호 노홍철, 2호 유재석, 3호 하하, 4호 길, 5호 정형돈, 6호 정준하, 7호 박명수로 번호를 부여 받았다.

ss

 

친구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잔뜩 멋을 내고 ‘우정촌’에 도착한 일곱 멤버들은 서로의 첫인상에 대한 인터뷰 후, 어색한 멤버들끼리 방을 배정받아, 자신의 번호가 새겨진 옷으로 갈아입고 본격적인 ‘친구 찾기’에 나선다.

[BestNocut_R]방송에서는 멤버들이 재산, 학력, 심성, 진정성, 예능감 등 자신만의 기준으로 서로를 평가한 후 첫인상 점수를 매기고 자기소개 시간 이후 6mm 카메라 앵글 안에 가장 친해지고 싶은 사람의 얼굴을 넣어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짝’을 본격적으로 패러디해 웃음을 줄 것으로 보인다. 방송은 22일 오후 6시 30분.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