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경제 일반

    GS홈쇼핑에서 침대 렌탈서비스까지

    홈쇼핑 채널 GS샵(www.gsshop.com)은 웅진코웨이㈜와 손잡고 오는 20일(목) 밤 11시50분부터 1시간 동안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 날 방송에는 소개되는 매트리스는 70년의 역사를 지닌 미국 브랜드 ''''레스토닉''''의 상품으로 5단계 독립형 스프링을 적용, 충격 흡수 기능이 우수하고 흔들림이 적으며 라텍스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숙면을 돕는다.

    구입시 100만원이 넘는 고가 상품이지만 렌탈료는 고급형 월 2만9900원, 프리미엄형 3만4900원으로 매우 합리적이며 3년 후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특히, 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인 ''''케어닥터 서비스''''로 정기적인 매트리스 위생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4개월마다 매트리스의 오염도를 측정한 후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등 침대 전체 클리닝과 살균작업을 해주기 때문에 청결한 잠자리 유지가 가능하다.

    이에 앞서 GS샵은 지난 달 ''''바디프렌드 소나타파워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를 런칭했다. 고급형 안마의자에만 있는 팔안마 기능, 등엉덩이 온열 기능, 다리길이 조절 기능, 수면 기능 등을 갖춘 300만원 대 안마의자를 매달 4만9500원에 대여할 수 있어 1회 방송시 1000건 이상의 상담 접수를 받고 있다.

    그밖에도 홈쇼핑사들은 각 사 별로 정수기, 비데, PC, 노트북 등의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